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금융그룹, 나눔문화 확산 위한 '하나 나눔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하나금융그룹, 나눔문화 확산 위한 '하나 나눔페스티벌' 개최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26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강당에서 열린 '하나 나눔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해 봉사활동 우수 사례 발표자 및 영보자애원 관계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하나금융그룹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그룹 내 봉사팀들의 사례를 공유하고 시상하는 ‘하나 나눔페스티벌’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26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11일부터 두 달간 전사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심사를 통해 선정된 그룹 내 봉사활동 10개 팀에게 각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상금을 받은 봉사팀들은 각자의 봉사처에 상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수 봉사활동 사례 공유 외에도 시각장애인 관현악단 ‘하트 챔버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함께 장애 청소년을 위한 사회적 기업 ‘아삭’에서 케이터링 서비스, 탈북 청년들이 만드는 '블리스앤 블레스'에서 다과를 제공하는 등 나눔 축제의 장을 펼쳐졌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나눔의 실천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교감과 지속성이다"며 "주변의 이웃을 돌본다면 하나인 스스로가 건강해지고 나누는 지역의 이웃들이 건강해짐으로써 우리 사회 전체가 건강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