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S연예대상]유민상-김민경, 코미디 부문 男女 우수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KBS연예대상]유민상-김민경, 코미디 부문 男女 우수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유민상과 김민경이 '2013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녀 우수상을 수상했다.

유민상과 김민경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2013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맛봤다.


김지민, 박지선, 신보라, 장효인, 허민을 제치고 수상한 김민경은 "제가 절대로 울지 않기로 마음먹었다. 울지 않겠다. 시상식만 되면 엄마가 '너는 왜 상을 못받냐'고 하시는데…엄마 나 상 받았어요"라며 "제작진과 소속사 식구들에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자 우수상을 수상한 유민상은 "사실 최우수상을 받을 줄 알고 있었다. 사실 수상소감도 최우수상 용으로 준비했는데…"라며 재치있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날 김기리, 김원효, 김준현, 박성광, 유민상, 정태호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3 K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을 가리는 축제로 올 해 시상식의 MC는 신동엽과 카라의 구하라, 그리고 서인국이 맡았다.


본격적인 시상식의 시작을 알리는 레드카펫 행사에는 그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던 수많은 스타들이 밝은 표정으로 참석했다. 이들은 현장에 모인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입장했다.


한편, '2013 KBS 연예대상'은 KBS2를 통해 9시15분부터 생방송으로 시청자들 곁을 찾았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