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 광고 성수기 진입 및 2014년 2월 동계올림픽 관련 사전 마케팅 진행으로 4/4분기 실적 개선 전망
- 2014년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개최 집중에 따른 우호적인 광고경기 여건과 삼성전자의 해외 마케팅 강화에 따른 수혜.
- 해외 M&A가 기대되는 가운데 중국 현지 자회사 합산매출이 본사 매출에 근접하는 등 해외 매출 비중 증가에 따른 성장성 확보
대우인터내셔널
- 4분기 미얀마 천연가스 판매 사업의 매출인식 시작으로 가스전 이익모멘텀 부각.
- 세전이익 증가세 전망 및 2015년까지 이익성장세 예상
- 2014년부터 포스코 철강 트레이딩 물량확대에 따른 외형성장과 이익개선 전망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