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업계, 온라인 직영몰에서 연말맞이 할인행사 봇물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생활용품업계가 연말을 맞아 자체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시하거나 추가 사은 선물을 제공하는가 하면 다양한 쇼핑 테마에 따라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곳도 있다. 직영몰에서 구매 시 더욱 다양한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제공하고 있어 이번 주말 생활용품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고려해볼만 하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행남자기는 이번 주말(14~15일) 온라인 직영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을 통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홈세트 6종 중 1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가격 할인혜택은 물론 주방세제를 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게릴라 이벤트 대상인 제품은 ‘효재의 꽃수 이야기(23pcs)’, ‘루밍(31pcs)’, ‘데일리 가든(22pcs)’, ‘해피트리(22pcs)’, ‘린츠(22pcs)’, ’리틀스타(22pcs)’ 홈세트 총 6종으로 모두 본차이나 소재의 식기이다.
한샘의 자체운영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한 해 동안 한샘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만 모아 최대 78%까지 할인하는 '연말 결산'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한샘몰 가구부문 판매 1위는 2010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 85만개를 돌파한 국민책장 ‘샘(SAM, 책장)’이다. 이번 연말 결산에서 샘은 4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올 한 해 한샘몰 가구 베스트 3위에 오른 ‘엄마들의 로망 샘키즈(SAM KIDS)’도 3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밀폐용기 브랜드 락앤락도 직영 쇼핑몰 락앤락몰(http://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23일까지 ‘락앤락과 함께하는 2013 총결산 베스트 상품 대축제’를 실시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락앤락의 스테디셀러인 보온병에서부터 냄비, 수납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 이상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김치 보관 용기, 위생백, 위생장갑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김장용품 특가전도 진행하고 있어 늦은 김장족들의 김장용품 구매에도 좋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