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YG, '새 유닛' 티저 공개… '궁금증 증폭'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YG, '새 유닛' 티저 공개… '궁금증 증폭'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YG엔터테인먼트가 '뉴 유닛' 결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3일 0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30초가량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날이 올해 마지막 '13일의 금요일'이라는 점과 티저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잔혹동화'를 연상케 한다는 점이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뉴 유닛'의 티저 이미지에는 화이트 계열의 옷을 입은 두 여성이 서로의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고 얼굴은 전혀 공개되지 않아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또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 역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로고가 시계태엽처럼 돌아가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차갑고 스산한 분위기의 오르골 소리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귓가를 자극한다.


이 밖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바닥에 끌리는 자루, 케이크를 먹는 생쥐, 도끼 등 공포영화에 쓰일 법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전체적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화이트 계열의 옷을 입은 두 사람이 도끼를 건넨 뒤 손을 잡는 마지막 장면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이번 유닛이 부르는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NS IS YOU)'는 동명의 머라이어 캐리 곡을 커버한 노래. 업템포의 원곡은 발랄한 사랑 노래로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몽환적이고 신비한 이미지의 티저와 영상을 선보인 유닛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이번 유닛 멤버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지금 어떤 색깔로 이 곡을 해석할 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