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듀크 김지훈 사망 소식에 스타들 애도 행렬 "아, 지훈아…"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듀크 김지훈 사망 소식에 스타들 애도 행렬 "아, 지훈아…"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그룹 듀크 출신 가수 김지훈이 사망한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동료 스타들이 SNS를 통해 애도의 글을 남기고 있다.

DJ DOC의 김창렬은 1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아...지훈아..."라는 깊은 탄식이 느껴지는 글을 남겼다.


또 가수 윤종신은 이날 트위터에 "투투 듀크로 활동했던 김지훈 군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올렸고, 개그우먼 심진화 역시 "추운 겨울 너무 슬픈 소식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남겨 고인에 대한 애도 행렬을 이어갔다.


앞서 김지훈은 이날 오후 2시께 호텔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곧바로 서울의 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김지훈은 1994년 투투로 데뷔해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이후 2000년 김석민과 듀엣으로 듀크를 결성한 김지훈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하지만 전 아내와 이혼하고, 마약 혐의로 입건되는 등 순탄치 않은 생활을 이어왔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