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SP 페스티벌' 카라-레인보우, 12인조 핑클 결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DSP 페스티벌' 카라-레인보우, 12인조 핑클 결성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 걸그룹 카라와 레인보우가 '12인조 핑클'로 재탄생된다.

카라와 레인보우는 오는 14일 개최되는 DSP미디어 첫 패밀리 콘서트 'DSP페스티벌'의 무대에서 DSP 선배 걸그룹 핑클의 합동 트리뷰트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10일 자정, 해당 무대를 준비하는 카라와 레인보우의 합동 연습사진이 DSP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대형을 맞춰 함께 연습에 임하고 있는 카라와 레인보우의 훈훈한 연습실 풍경이 그대로 담겨졌다. 현재 바쁜 개인 활동 스케줄로 함께 연습할 시간조차 맞추기 어려운 두 팀이지만,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를 위해 시간을 쪼개가며 연습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K팝 대표 걸그룹 카라와 레인보우, 그리고 1세대 원조 요정 핑클이 합동 트리뷰트 무대로 만나게 된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과연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두 팀의 합동무대는 물론 각각 핑클의 히트곡들을 리메이크한 무대들 역시 준비돼 있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카라, 레인보우의 색다른 매력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DSP미디어가 창립 22년 만에 개최하는 첫 패밀리 콘서트 'DSP 페스티벌'은 DSP 출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DSP의 지난 22년간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카라, 레인보우를 비롯해 젝스키스, 클릭비, SS501 박정민, 에이젝스 등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무대들을 꾸민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