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모의 작가와 '깜짝 재혼', 안상태는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미모의 작가와 '깜짝 재혼', 안상태는 누구?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개그맨 겸 연기자 안상태의 비공개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9일 오전 한 매체는 "안상태가 2년간의 열애 끝에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안상태보다 4살 연하로, 홍대미대 출신의 미모의 일러스트 작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소식이 전해진 안상태는 지난 2004년 KBS '개그콘서트'로 데뷔, 깜빡 홈쇼핑에서 안어벙 캐릭터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애정만만세' '옥탑방왕세자' '마의'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C-SAM(SW 자산관리사) 자격검정에 응시해 2급 자격증을 취득, 자산관리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안상태는 앞서 3년 전 이혼의 아픔을 겪은 바 있다. 그는 지난 2005년 10월 6살 연하의 무용학도 여대생 김모씨와 웨딩마치를 울렸지만 결별했다.


안상태의 재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 한 번 결혼한 사실도 몰랐다" "안상태 결혼 축하합니다" "아픔 겪은 만큼 이번에는 행복하시길" "안상태 결혼 이혼 경험 깜짝 놀랐다" "안상태씨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