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20일까지 랍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최대 25% 할인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아웃백은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연말 모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웃백의 겨울 한정메뉴 랍스테이크(랍스터+스테이크)세트메뉴를 할인받을 수 있다. 랍스테이크와 프레시 샐러드 혹은 홈메이드 파스타로 구성된 커플메뉴는 15% 할인되며 랍스테이크와 립, 샐러드 혹은 파스타로 구성된 패밀리메뉴와 파티메뉴는 각각 25%, 2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3명이상 아웃백을 방문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세트 메뉴 할인과 더불어 1만원 할인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연령에 제한 없이 3인이 함께 방문해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사용가능 하다. 카드사 제휴할인 역시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어 최대 25%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패밀리세트에 1만원 할인까지 받으면 제휴카드 소지 시 최소 5만원 이상(15%할인되는 제휴 카드의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미경 아웃백 마케팅 부장은 "연말 모임을 더욱 즐겁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급 식자재인 랍스터와 정통 스테이크를 실속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