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윈-윈터 페스티벌' 진행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쇼핑, '윈-윈터 페스티벌' 진행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오쇼핑(www.CJmall.com)은 30일과 내달 1일 이틀에 걸쳐 TV방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윈-윈터 페스티벌'에서는 해당 기간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50인치 LED TV 10명,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20명, 삼성 아티브 노트북 50명 등 총 8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CJ오쇼핑은 이 기간동안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편성할 계획이다. 먼저 30일 오후 11시50분 방송되는 셀렙샵 2부에서는 장민영 디자이너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콜라보레이션한 여성 패션 브랜드 엣지(A+G)의 '실버 폭스 퍼 베스트(29만8000원)'을 판매한다. 또한 1일 오후 10시40분에는 '퍼스트룩 익스트림 헤비 구스다운(32만8000원)'을 판매한다.


신희권 CJ오쇼핑 편성팀장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과 함께 항상 CJ오쇼핑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J오쇼핑이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 상품인 만큼 이번 주말은 겨울 상품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