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슨, "'좋아요' 누르면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넥슨, "'좋아요' 누르면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
AD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넥슨 컴퍼니와 푸르메재단이 페이스북에응원글을 남기는 것 만으로도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할 수 있는 SNS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넥슨 컴퍼니는 푸르메재단의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raclehospital)에서 실시 중인 ‘기적의 Like 캠페인’에 동참,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응원 댓글 1개당 5000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푸르메재단에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기부 이벤트란에 응원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박이선 넥슨사회공헌실 실장은 “장애 어린이를 응원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어린이 재활병원을 건립하는 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 컴퍼니는 지난 6월 푸르메재단과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협약을 체결한 이래 지금까지 총 13억 8000만 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션과 함께하는 만원의 기적 콘서트’를 공동 주최 하는 등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마련 중인 어린이 재활병원은 오는 2015년 완공될 예정이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