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e뉴스팀]타이니지 도희 키 프리허그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14일 오후 명동 프리허그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그의 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희는 이날 서울 명동 거리 한복판에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일일이 껴안아주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프리허그 이벤트는 지난달 16일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시청률 7% 돌파 시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공약 때문. 지난 9일 방송분이 평균시청률 7.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넘어 공약을 지킬 수 있었다.
이에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의 키에 대한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실제 도희의 키는 151cm로 아담한 체구의 소유자다.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프리허그 키 정말 작다", "타이니지 도희 프리허그 실제로 보면 귀엽고 깜찍할 것 같다", "타이니지 도희 프리허그 정말 귀엽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희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응답하라 1994'는 각 지방에서 올라온 하숙생들이 신촌 하숙에서 함께 생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로, 최근 주인공 성나정(고아라 분) 남편의 정체를 두고 팬들 사이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