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40년 전통의 국내축산전문기업 선진은 김장철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보쌈고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장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인기 메뉴인 보쌈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더불어 돼지고기 소비 활성화를 위해 선진에서 기획했다.
공동구매를 위해 선진에서 마련한 보쌈용 고기는 지방 함량이 낮으면서도 단백질이 풍부한 웰빙 부위인 선진포크 앞다리살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선진포크의 브랜드 카페인 해(亥)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 게시판에 덧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공동구매 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선진포크 앞다리살 보쌈고기 2kg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1만6500원에 이용가능하며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정관 선진포크 마케팅팀장은 "김장 김치와 함께 영양소가 풍부한 돼지고기 섭취를 통해 온 가족이 겨울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돼지고기를 소비자가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