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베쿡, 14년만에 CI 변경...'새로운 도약' 다짐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베베쿡, 14년만에 CI 변경...'새로운 도약' 다짐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영유아식품 전문업체 베베쿡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한다고 7일 밝혔다.


새 CI는 홈메이드 이유식 사업을 넘어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열정을 표현했다. 영유아 먹거리를 만드는데 진심을 다하겠다는 베베쿡의 경영철학도 담았다.

정직하고 신뢰 있는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을 표현한다는 의미에서 심볼색깔도 블루로 변경했다. 기존 CI를 바탕으로 영유아식품을 상징하는 숟가락 형태에 베베쿡 로고가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제작됐다.


CI변경과 함께 홈페이지(www.bebecook.com)와 모바일 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베베쿡이 운영하던 쇼핑몰 베베쿡샵을 베베쿡 홈페이지로 통합하고 장바구니 기능을 추가했다. 이유식 외 모든 제품 구매 시 등급별 2∼5%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고객등급제도 개편했다.


윤은섭 베베쿡 대표는 "이번 CI변경을 계기로 14년간 지켜온 정직한 철학을 담아 이유식뿐만 아니라 건강한 영유아식품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