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기내 수학능력퀴즈 풀면 커피 드려요"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1월 한 달간 매일 6편 김포발 제주행 기내에서 수능퀴즈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은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일이 포함된 11월 한 달간 김포를 출발해 제주로 향하는 7C109편을 시작으로 111편, 113편, 115편, 119편, 121편 등 총 6편의 기내에서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수학능력퀴즈'를 실시한다.


객실승무원이 문제를 내고 탑승객들이 답을 맞히는 방식이다. 제주항공 또는 제주도와 관련 있는 내용, 또는 해외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표현을 수학능력시험과 마찬가지로 언어·수리·사회탐구·과학탐구·외국어 영역으로 구분해 문제를 출제한다.

각 영역별로 정답을 맞힌 승객 5명에게는 최근 제주항공과 업무제휴를 한 SPC 계열의 파스쿠찌와 베스킨라빈스 제주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교환권 또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동반가족의 이동 편의를 위해 내년 1월31일까지 주중 항공운임에 대해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12월20일까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등 국내선 3개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행운을 주는 의미에서 77% 할인해 주며, 동반가족 1명에 한해 50% 할인을 실시한다. 12월2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는 수험생과 동반가족 1명 모두 50% 할인한다. 연말연시와 설 연휴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