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토요타, FJ크루져 시승 온라인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토요타, FJ크루져 시승 온라인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한국토요타자동차는 페이스북 팬 3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에 '내가 FJ크루져 오너가 돼야 하는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고객 가운데 한명을 추첨해 11월 중 하루동안 FJ크루져를 시승할 수 있는 1일 오너 체험권과 특급호텔 패키지 숙박권을 준다. 응모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나눠 준다. FJ크루져는 2006년 미국 시장에 처음 출시된 후 독특한 디자인과 오프로드 주행성능으로 국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