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통가 핫스타]얼음·주스로 간단히 완성되는 신혼 분위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페르노리카코리아, 홈메이드 칵테일 시리즈

[유통가 핫스타]얼음·주스로 간단히 완성되는 신혼 분위기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코리아가 판매하는 앱솔루트 홈메이드 칵테일 시리즈는 스웨덴 아후스 지방의 최고급 겨울밀과 청정 샘물을 원료로 수백 번의 연속 증류 과정을 통해 전량 스웨덴 현지에서 생산한다.


한곳의 밀밭과 샘물에서 얻어 낸 최상의 원료를 배합해 단 한 곳의 증류소에서 수백 번의 증류과정을 통해 생산해내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엄격한 'One Source' 원칙은 앱솔루트 품질의 비밀이다.

국내에는 앱솔루트 보드카와 함께 100% 천연원료를 블렌딩해 만든 6가지 플레이버 제품을 포함한 7종의 앱솔루트 제품이 출시돼 있다.


상쾌한 레몬라임 맛의 앱솔루트 시트론, 풍부한 바닐라 향이 일품인 앱솔루트 바닐리아, 부드러운 감귤향의 앱솔루트 맨드린, 달콤한 복숭아 향의 앱솔루트 어피치, 신선한 서양배 맛의 앱솔루트 페어,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석류가 블렌딩된 상큼한 맛의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가 판매된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트레이트, 온더락, 칵테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주스, 탄산음료, 시럽 등을 섞으면 집에서도 간단한 홈메이드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한모금까지 깨끗하고 상쾌한 맛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해 여성과 젊은 세대로부터 특히 사랑 받고 있다.


앱솔루트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칵테일은 앱솔루트 크랜베리와 시트러스 토닉 등이 있다.


앱솔루트 크랜베리는 앱솔루트 잔에 얼음을 채운 후 앱솔루트 보드카와 크랜베리 주스를 1대 3의 비율로 섞으면 끝. 또한 시트러스 토닉은 앱솔루트 잔에 얼음을 채운 후 앱솔루트 시트론과 토닉워터를 1대 3의 비율로 섞으면 상큼한 맛의 앱솔루트 시트러스 토닉 완성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