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제임슨의 밤'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페르노리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제임슨의 밤'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아일랜드 대표 모던 스피릿 '제임슨(JAMESON)'가 오는 7일 부산 조선웨스틴호텔 오킴스에서 '제임슨의 밤(Jameson Night)'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밤 10시부터 1시까지 진행되는 Jameson Night 행사에서는 제2대 미스터 제임슨으로 뽑힌 영화배우 겸 감독인 유지태의 시상식이 진행된다. 또한 인디밴드 공연 및 DJing, 이벤트 등 영화와 함께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부산국제영화제의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아일랜드 특별전: 더블린에서 할리우드까지'가 초청돼 제임슨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이리쉬의 밤(Irish Night)' 행사가 7시부터 9시까지 제임슨의 밤 행사 이전에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아일랜드 영화계 빅3'로 불리는 짐 쉐리단과 닐 조단 감독이 참여 할 예정이다.


제임슨의 밤은 힘든 작업 환경 속에서도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영화인들이 1년에 한번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 함께 모여 그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영화인들과 관객들과의 파티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영화를 사랑하는 국내 모든 소비자가 함께 어울리는 자리이므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모던 스피릿 제임슨은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후원을 비롯해 다양한 국내의 대표적인 영화제로 점차 그 범위를 넓혀갈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로 영화와의 즐거운 만남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