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 송지은, 솔로 활동 마감… "아쉬워요!"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크릿 송지은, 솔로 활동 마감… "아쉬워요!"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이 짧은 솔로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송지은은 2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뮤직뱅크'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아시아경제와 만나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이 아닌, 솔로 가수 송지은으로 무대에 서며 많은 것을 느낀 한달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좋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좋았고, 오랜만에 팬분들도 만나 뵐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면서 "이번 활동을 통해 느꼈던 아쉬운 점을 잘 보완해서 다음에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송지은은 그간 첫 번째 싱글 '희망고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오랜만에 솔로로 돌아온 송지은은 성큼 다가선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한층 탄탄해진 실력도 눈에 띄었다. 송지은은 청아한 목소리로 애절하고 섬세한 창법으로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노래했다. 여기에 깊어진 눈빛과 슬픔을 간직한 표정을 더해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