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패션 제품 '무료반품' 혜택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G마켓, 패션 제품 '무료반품' 혜택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31일까지 'G마켓 패션 스타일링' 프로모션을 진행, 전 고객 대상 패션 제품 무료반품 및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이 고객들에게 실질적 쇼핑혜택을 제공하는 '실용혜택 시리즈'의 3번째 프로젝트다. 온라인쇼핑 특성 상 사이즈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없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패션 무료반품 쿠폰은 1만원 이상 상품 반품 시 적용 가능하며, 회원 ID당 총 2장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무료 반품 쿠폰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언더웨어 등 패션의류를 포함해 신발, 가방, 쥬얼리 등 패션잡화까지 대부분의 패션 카테고리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무료반품 혜택과 함께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패션의류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패션의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패션잡화·뷰티 20%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고객들의 알뜰한 패션스타일링을 지원하기 위한 특가 판매코너인 '패션 슈퍼딜'도 상시 진행한다. 15일에는 인기 뷰티, 패션, 잡화를 최대 68%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전항일 G마켓 상무는 "1년 중 패션 상품 소비가 가장 많은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패션 제품 20% 할인과 함께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