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베이직 아이템으로 구성된 의류 전문코너인 '베이직웨어(BASIC WEAR)'를 웹과 모바일에 동시에 오픈한다.
옥션 베이직웨어관은 시즌별로 반복 구매율이 높은 티셔츠와 레깅스, 이너웨어 등 생활밀착형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패턴과 나염이 없는 기본 디자인 등 판매 비중이 높은 28개 업체 180여종의 상품을 선별했다.
주요 상품으로 여성 라운드넥티셔츠(6900원), 남성 V넥티셔츠(7000원) 등 1만원 미만 상품부터 판매하고 전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직웨어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매주 주요 아이템들을 선정해 일주일 특가 세일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오픈 1주차가 되는 16일까지는 남성 U넥·V넥 티셔츠를 57% 할인가인 5900원에, 여성 베이직 레깅스 7종은 54% 할인해 59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10월 한 달간 베이직웨어관에서 여성의류, 남성의류, 빅사이즈·시니어, 언더웨어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인1매 무료반품 티켓을 제공한다.
서태미 옥션 의류팀장은 "SPA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반복구매 수요가 높은 베이직웨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전문관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오픈마켓형 SPA 의류를 계절별로 꾸준히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