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록마을,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기농 전문점 부문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초록마을,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기농 전문점 부문 수상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은 8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관해 2013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유기농 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국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의 유통을 돕고 소비자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1999년 설립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이다. 전국 340여 매장과 온라인(www.choroc.com)에서 친환경 유기농 식품과 자연친화적 생활용품 등 총 1500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후보 브랜드를 111만4745건의 온라인, 이메일, 일대일, SNS 등의 소비자평가단 투표와 전문가 조사를 통해 각 분야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유망브랜드를 선정한 점에서 더욱 신뢰할만하다.


박용주 초록마을 대표이사는 "초록마을이 국내 대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로서 그 가치를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기대를 바탕으로 더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식품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국내는 물론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