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 희망 가득 취업박람회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10일 오후 1~5시 구청 본관 5층(은평홀)에서 '2013 은평 희망 가득 취업박람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제18회 구민의 날을 맞아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일자리 정보와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일 오후 1~5시 구청 본관 5층(은평홀)에서 '2013 은평 희망 가득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화합과 소통’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여러 계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기획ㆍ편성됐다.

방송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위해 '디지털 미디어 특별 채용관'을 운영, 방송 제작, 기획, 촬영, 행정, 해외마케팅 등 방송 분야 인재를 특별 채용하며, 중ㆍ장년층을 위한 일자리로 경비원, 미화원, 베이비시터, 백화점 캐셔, 판매원 등을 모집한다.

은평 희망 가득 취업박람회 열어 은평구 취업박람회
AD


그 밖에도 여행 매니저, 보육교직원,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산모도우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박람회에서는 기업 채용관 이외에도 다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문화체험 부스, 청소년 진로상담(MBTI 적성검사), 장기간 미취업자나 청소년을 위한 1대1 취업 심층상담, 이력서 사진촬영, 타로 취업운세, 이미지메이킹 등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지참하고, 행사 당일 구청을 방문해 면접에 응시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