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히든싱어2' 전현무 "조용필 앞에서 깐죽대고 싶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히든싱어2' 전현무 "조용필 앞에서 깐죽대고 싶다"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방송인 전현무가 '히든싱어2' 출연 희망 가수로 조용필을 꼽았다.

전현무는 1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2' 제작발표회에서 "정말 조용필씨를 한 번 모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전현무는 "조용필씨가 우리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일거 같다"며 "조용필씨 앞에서 깐죽대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히든싱어2'의 예상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예상라인업에는 김범수 박효신 보아 신승훈 양희은 이승철 이소라 이승환 이선희 변진섭 이적 임재범 임창정 조성모 조용필 주현미 휘성 등 쟁쟁한 가수들이 포함됐다.


'히든싱어'는 비주얼 가수, 보는 음악의 홍수 속에 듣는 음악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일깨우자는 의도로 기획된 신개념 뮤직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 5인이 출연해 대결을 펼친다.


지난 2012년 12월 시즌1이 첫 방송됐으며 박정현을 시작으로 김경호, 바비킴, 장윤정, 이문세, 김건모 등 총 14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특히 시즌2에서는 시즌1보다 2배 오른 우승상금 2000만원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진짜 가수와 함께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히든싱어2'의 첫 방송은 오는 12일 밤 11시.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