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비맥주, '암벽 여제' 김자인 서울 도심 백화점 등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오비맥주, '암벽 여제' 김자인 서울 도심 백화점 등반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한민국 대표 라이트 맥주 카스 라이트(Cass Light)가 세계 1위 암벽등반 여제 김자인과 서울 명동의 빌딩 등반에 도전한다.


오비맥주는 오는 4일 오후5시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빌딩에서 암벽 여제 김자인과 함께하는 '카스 라이트 빌더링 2(Cass Light Buildering 2)'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카스 라이트의 모델로 활동 중인 개그맨 김준현이 사회를 맡는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부산 KNN 타워 등반성공에 이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의 중심에서 에비뉴엘 빌딩 외벽에 '카스 라이트 인공 홀드(Hold)'를 부착해 진행한다.


카스 라이트 빌더링2는 코스 중간마다 난이도가 높은 카스 라이트 사랑의 홀드 10개를 배치해 홀드에 도달할 경우 일정 금액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스 라이트는 김자인 선수가 10개의 홀드를 모두 성공 시 총 1000만원의 적립금을 소외 아동 보호양육시설에 전액 기탁할 예정이다.

카스 라이트 관계자는 "유행과 문화를 주도하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부산 빌더링에 이은 서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