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Cafri)가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프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수도권에 위치한 대형 할인마트에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바로 고객의 얼굴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증정한다.
카프리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인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지난 20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와 맥주 전문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카프리 관계자는 "고객의 얼굴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프리 맥주를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