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와 함께 뜨거운 여름 음악 축제에 빠져보세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카스(Cass)가 2일부터 3일간 인천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축제인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카스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5인으로 구성된 총 6개조의 카스 원정대(총 30명)와 카스존을 운영해 카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의 이미지를 방문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카스 원정대는 페스티벌의 원활한 진행과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수 있도록 행사장 내 재활용품 분리수거 독려 등 '카스 환경 지킴이' 역할을 수행한다. 카스 원정대 활약상과 페스티벌의 이모저모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카스 원정대 밀착 동행기 익사이팅 3일'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또한 카스존에서는 젊음, 열정, 도전을 주제로 카스 수영장, 카스 슬라이딩 대회, 카스 룰렛 게임, 리프레시 라운지 등을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페스티벌을 관람하며 시원한 카스 생맥주 즐길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의 뜨거운 열정과 젊음, 도전 이미지에 부합하는 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전국에서 모이는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의 함께 호흡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이 향유하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젊음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