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銀, 아시아머니지 선정 '한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하나銀, 아시아머니지 선정 '한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 정수진 하나은행 부행장(가운데)이 26일 홍콩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아시아머니지 선정 최우수 금융기관 시상식'에 참석해 '한국 내 최우수 PB은행상'과 '대기업 선정 국내 최우수 자금관리 서비스 은행상'을 수상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하나은행은 지난 26일 홍콩의 금융전문지인 아시아머니로부터 '한국 내 최우수 프라이빗뱅크(PB)상'과 '한국 내 최우수 자금관리 서비스 은행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PB분야에서 한국계 은행 및 국내PB영업 금융기관 평가 등 총 4개 부문에서 '한국 내 최우수 PB 은행'으로 선정됐다. 또한 자금관리 분야에서 대기업이 뽑은 '한국 내 최우수 자금관리 서비스 은행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머니지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다양한 자사관리 서비스와 함께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대안투자, 신탁, 상속, 구조화 상품, 파생 상품 등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정수진 하나은행 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뛰어넘는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와 기업을 위한 전문화된 자금관리 서비스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