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성호 기자]다음달 3일 개막하는 '2013 아시아 유소년 축구축제'를 앞두고 전국 유·청소년 축구연맹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yffkorea)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종합스포츠 센터 축구장에서 열린다. 아시아 20개국에서 모이는 어린이 1200여명과 축구 관계자들을 환영하고자 연맹 측은 23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아시아 유소년 축구팀의 한국방문을 환영한다'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인스탁스 미니 폴라로이드 카메라, 축구공 성인용/아동용 2개, 어린이 그림 동화책 10권 세트 등 총 59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시아 유소년 축구팀에 환영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하면 당첨 확률이 커진다.
연맹 관계자는 "아시아 20개국에서 방한하는 어린이들에게 한국 친구들이 진심으로 환영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전성호 기자 spree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