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하이투자증권은 고객들에게 종목의 시세변동이나 골든(데드)크로스 신호 발생 시 휴대폰 문자서비스(SMS)를 발송하는 '하이(Hi) 투자비서 서비스‘의 신청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10월14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Hi 투자비서 서비스’는 하이투자증권 계좌에 100만원이상 입금 고객에게 하이투자증권 리서치센터가 발행하는 각종 최신 리포트와 투자자 보유 종목에 대한 최신 리포트 발송, 등록종목의 골든(데드)크로스 신호발생시 알림 기능, 등록종목의 상승하락률이 일정 폭 이상일 때 시세변동 알림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Hi 투자비서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용 등록이 되며, ‘Hi 투자비서 서비스’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5000원 교환권을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하이투자증권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방문해 ‘Hi 투자비서 서비스’ 게시글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 홍보 메세지를 남긴 고객과 하이투자증권 트위터를 방문하여 ‘Hi 투자비서 서비스’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고 팔로우한 고객에게도 총 1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5000원 교환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