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징주]제일기획, 글로벌 광고주 테마 편입..2%대 ↑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제일기획이 글로벌 광고주 테마에 편입한데다 3분기 해외매출 기대감에 상승세다.


23일 오전 10시25분 현재 제일기획은 전 거래일보다 5500원(2.21%) 오른 2만5450원을 기록하고 있다.


앞서 KDB대우증권은 제일기획에 대해 글로벌 광고주 테마 편입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특히 이번 3분기 실적은 해외 매출의 규모뿐 아니라 내용적인 면에서도 제일기획의 글로벌 영업 역량을 증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문지현 KDB연구원은 "현재는 해외 현지 광고주 개발과 기업 인수, 인력 확보 등을 통해 구조적으로 해외 사업이 확장되고 있다"며 "고성장 시기로서 프리미엄 구간을 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진희정 기자 hj_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