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천희, 가구 디자이너로 ‘2013 TAKE OFF KOREA 展’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이천희, 가구 디자이너로 ‘2013 TAKE OFF KOREA 展’ 참여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천희가 신진 아티스트들을 위한 멀티전시 ‘2013 TAKE OFF KOREA 展’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대한민국 문예부흥을 위한 신진 아티스트들의 멀티전시인 ‘2013 TAKE OFF KOREA 展’은 회화, 도예, 미디어, 퍼퓸, 쥬얼리, 토이, 가구, 조명, 슈즈, 독립영화관, 패턴아트, 그래피티 등 총 21개 팀이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천희는 ‘하이브로우’라는 이름으로 이번 신진 아티스트들을 위한 멀티 전시에 참여했다. 평소 자신의 집에 있는 가구 디자인을 직접 할 만큼 전문가 못지 않은 뛰어난 손재주를 가진 이천희는 이번 전시에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국 고유의 좌식문화와 서양식 테이블 문화를 합친 일명 ‘대청마루’를 디자인 해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이번 전시는 “한국적인 게 가장 세계적이다.”라는 기존 슬로건을 모티브로 한국적인 것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절묘하게 융합된 작품들을 선보이며 전시장 내부에서 오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대중이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구성했다.


앞으로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신진 아티스트들간의 지속적인 교류는 물론 향후 다양한 프로젝트 활동 및 수익을 통해 새터민, 다문화 가정 등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장애인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장애인들의 영화관람 환경개선을 위해 발벗고 나선 이천희는 MBC 특별기획 '2013 코이카의 꿈'을 통해 인도네시아 현지 아이들에게 크고 작은 소망을 이뤄주기 위해 봉사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이천희가 신진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2013 TAKE OFF KOREA 展’은 오는 22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내 복합문화공간 ‘NEMO’에서 진행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