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점 부지점장 대상 명상 통한 힐링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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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신한은행은 영업점 부지점장들을 대상으로 명상을 통한 힐링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래의 부서장인 영업점 부지점장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리더로서의 지혜와 품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부지점장들은 '걷기명상'과 '소리명상' 등을 통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지점장들이 스스로를 치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준비된 리더로서 영업현장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부서장인 부지점장들이 지혜와 품성을 쌓아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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