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소영 브랜드 'KOSOYOUNG' 신세계 백화점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고소영 브랜드 'KOSOYOUNG' 신세계 백화점 입점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배우 고소영의 브랜드 ‘KOSOYOUNG’이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한다. 올 3월 S/S(봄·여름)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지 6개월만의 백화점 입점이다.

‘KOSOYOUNG’이 선을 보이게 되는 매장은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인 ‘분더샵(boon the shop)이다. 분더샵은 발렌시아가, 드리스반노튼, 스텔라 매카트니, 마르니, 알렉산더 맥퀸 등 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명품들을 소개하는 매장으로, 국내 신생 브랜드인 ‘KOSOYOUNG’의 이번 입점은 이례적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KOSOYOUNG’은 1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총 340여점의 F/W(가을·겨울) 신상품을 판매한다. 제품들은 고급스런 소재의 코트부터 캐주얼한 재킷, 여성스러운 원피스들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KOSOYOUNG’ 관계자는 “여성스러움을 가장 우선시 하면서도 시크함을 유지하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이라며 “부담스러운 디자인과 가격으로 인해 디자이너 브랜드에 접근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에게 ‘Affordable Luxury(합리적인 가격대로 명품 퀄리티를 추구하는 제품)’를 제안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KOSOYOUNG’ 측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2일 목요일 1시부터 고객들을 초청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고소영과 함께하는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고소영은 지난해부터 배우 활동 외에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