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풍성한 한가위]1만원대 음료·커피세트에도 고급 포장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롯데칠성음료

[풍성한 한가위]1만원대 음료·커피세트에도 고급 포장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는 2013년 추석 명절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음료와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델몬트 주스 추석 선물세트는 8000원에서 1만4000원대의 부담 없는 중저가이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했다.

병 선물세트는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인 윷놀이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오렌지, 포도, 사과 3본입 세트 등 혼합 3종과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오렌지주스 세트 등이 준비됐다.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 및 가격으로 커피애호가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칸타타 원두커피는 생두 공급부터 로스팅,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이 컴퓨터 통합관리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롯데 포승공장에서 엄격한 선발 기준과 6단계의 이물선별 작업을 통과한 최상급 100% 아라비카 원두만 사용해 만들었다.


백화점 내에 입점돼 있는 카페칸타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구성품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1만원대에서 5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으로 몇 가지 구성을 미리 해놓았다. 기존 판매가에서 10∼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