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현대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추석을 맞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총 21개 지점(하행선 11개소, 상행선 10개소)에 서비스코너를 설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하행 휴게소에서는 17~18일, 상행 휴게소에서는 19~20일 서비스코너가 운영된다.


현대차는 고객차량 입고 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고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한편, 필요 시 항균·탈취 서비스 및 스캐너 점검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 안내 도우미를 배치해 신속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음료와 신차 브로슈어 등을 제공하며,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수건과 물티슈 등의 기념품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서해안선의 화성휴게소, 중앙선의 치악 휴게소 서비스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 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지원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모든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