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걸그룹 크레용팝이 옥션의 '옥션모바일'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6일 옥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옥션모바일 광고에서 '직렬 5기통 댄스'로 유명해진 걸그룹 크레용팝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레용팝은 이번 광고에서 히트송 '빠빠빠'의 후렴구를 재미있게 개사한 쇼핑송을 부른다. 또한 노래에 맞춰 트레이드마크인 직렬 5기통 댄스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크레용팝의 상징인 트레이닝복에 멤버별로 한 글자씩 '옥션모바일'을 새기고 헬멧에는 모바일을 상징하는 안테나를 장착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지난달 새롭게 개편한 옥션모바일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옥션모바일 거래액은 전년대비 400% 성장하면서 모바일쇼핑 주고객층 중 하나인 출퇴근 쇼핑족을 겨냥해 ‘모바일 AMPM 특가코너’를 선보이고 있다.
이효영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모바일을 통한 새롭고 유쾌한 쇼핑 경험을 상징하는 의미로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레용팝을 모델로 발탁했다”며 “독특한 컨셉과 발랄한 안무 등 톡톡 튀는 개성이 옥션모바일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특히 젊은 고객층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