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 개장..유효기간 지난 쿠폰 갖고 오면 그린티라떼 무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 개장..유효기간 지난 쿠폰 갖고 오면 그린티라떼 무료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 내부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오설록은 프리미엄 차(茶)문화 체험공간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을 개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은 제주 티뮤지엄, 인사동점, 압구정점, 명동점, 대학로점, 시그니처 타워점, 창원 롯데점에 이은 8번째 지점으로 홍대 앞 서교365가에 위치해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홍대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설록 유기농 녹차의 근원지이자 차 문화 확산을 위한 집념의 상징인 제주에 관한 모든 것이 집약됐다는 것이다. 2층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닥면에 크게 그려진 제주의 지도는 제주라는 테마의 공간으로 들어선 느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으며, 3층은 제주에 대한 다양한 책들을 마련했다.


4층은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2인 이상의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친밀한 분위기를 위해 거실 같은 안락함을 연출하면서도 각각의 자리는 미니 파티션으로 구분지었다.


오설록은 티하우스 홍대점 개장을 기념해 유효기간이 지난 커피전문점 쿠폰을 가져오면 오설록 아이스 그린티 라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오설록이 안아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그린색 아이템을 가져오면 그린티 롤케익을 제공하는 ‘제주로 그린티’, 음료 구매 고객에 한해 그린컵을 2000원에 할인 제공하는 ‘문화로 그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