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진아, KBS 라디오 골든보이스 수상 '10년 노고 인정받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태진아, KBS 라디오 골든보이스 수상 '10년 노고 인정받았다'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태진아가 라디오 DJ들의 꿈인 골든보이스(Golden Voice)를 수상했다.

태진아는 지난 6일 오후 장옥님 라디오 센터장, 이인숙 국장, 정철운 부장 등 주요 관계자 3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KBS 라디오 해피FM '태진아 쑈쑈쑈'를 10년간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골든보이스를 수여 받았다.


'태진아 쑈쑈쑈'는 오전 11시 5분부터 오후 12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2003년 5월에 시작해 2013년 4월까지 10년간 진행됐다.

또 동시간대 청취율 1위, 한 방송에서 3,000명 이상의 문자 사연을 보내 기록을 세우는 등 서민을 대변하는 프로그램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태진아는 "10년 동안 '태진아 쑈쑈쑈'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은 건강했기에 가능했던 일이고, 매일같이 사랑해주는 팬들과 콩, 문자 가족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날을 맞이 할 수 있었다"며 "많은 사랑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든보이스는 KBS라디오에서 10년 이상 프로그램을 진행 해 공헌도가 큰 DJ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수상자들의 입 모양을 본뜬 조형물이다. 골든보이스는 KBS 라디오 생방송 스튜디오에 전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