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포 카카오(for Kakao)`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풍년시스템`과 `신전시스템`, `신규 건물 추가`, `최고 레벨 65로 상향`, `메뉴 UI 변경` 등 다방면에서 변화를 주면서 이용자간 커뮤니티 활성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풍년시스템`은 게임 도중 건물을 수확하면 무작위로 풍년이 발생해 황금 고래가 등장하고,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고래를 잡으면 골드와 하트, 황금씨앗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 흑진주 100개를 선물한다. 또 이 기간 동안 황금고래를 많이 잡아 풍년왕에 도전을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27일까지 `바이킹 아일랜드 포 카카오`에 복귀한 이용자들에겐 흑진주 1000개와 고급 알바 패키지 3장을 선물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해진 소셜 활동으로 커뮤니티 시스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풍요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통해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 보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