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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솔루션 고객지원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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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솔루션 고객지원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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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IT 서비스기업 LG CNS는 자사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S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LG CNS는 지난 2012년 세계 최초로 빌딩 한 채부터 대규모 도시까지 손쉽게 IT를 통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SGS(스마트그린솔루션)을 비롯해 SBP(스마트빅데이터플랫폼), SFS(스마트팩토리솔루션) 등의 자체 솔루션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CSS는 솔루션 활성화와 고객관리 강화를 위해 개설한 것으로, 차별화된 솔루션 역량에 걸맞게 고객가치를 높이겠다는 목표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해 지원받을 수 있다.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LG CNS는 시스템 사용 안내를 위한 문서 및 동영상 매뉴얼도 제공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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