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이 다이렉트보험을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실속 프로젝트' 이벤트를 8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 생년월일만으로 보험료 계산을 한 고객에게 G마켓 할인쿠폰을 100% 지급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중복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함으로써, 고객들이 인터넷 보험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보험료 계산 후 다이렉트보험에 가입한 가입자 모두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가입후기를 쓴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지급한다.
지난 6월 출시된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은 연금저축, 정기, 암, 어린이보험뿐만 아니라 임산부와 군인을 위한 건강출산, 건강제대보험을 출시하면서 인터넷 특성에 맞는 쉽고 간편한 보험을 선보였다.
다이렉트보험은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할 수 있고 부담 없이 본인이 필요한 보장을 챙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연금저축 보험의 경우 온라인보험의 특징을 살려 연금액과 환급률을 높였다.
한편, 이번 '여름실속 프로젝트'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G마켓 홈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