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빅스, 신곡 '대.다.나.다.너' 공개…"순수히 비주얼로 승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빅스, 신곡 '대.다.나.다.너' 공개…"순수히 비주얼로 승부"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 그룹 빅스가 리패키지 앨범 '지킬(Jekyl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빅스는 31일 정오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곡 '대.다.나.다.너'를 타이틀곡으로 한 리패키지 앨범 '지킬'을 발표했다.


그동안 '다칠 준비가 돼 있어', 'hyde'를 통해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퍼포먼스 아이돌로서 그들만의 위치를 확고히 해온 그룹 빅스는 이번 앨범에서 오히려 순수한 비주얼로 승부할 예정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지킬'은 지난 미니앨범 '하이드'의 제작 기획단계부터 함께 기획된 것으로, '하이드'로 변한 악마적인 그들의 모습에서 과거 행복했던 '지킬' 시절을 되돌아본다는 주제를 지니고 있다.


또 '되돌림', '회귀'라는 콘셉트를 극대화하고자 아이돌 그룹 최초로 백워드 매스킹 기법을 도입, 국내 최초 리버스 형식의 사운드 티저와 백워드 영상 티저를 공개하는 등 기존 아이돌과는 다른 전력을 선보인다.


독특한 제목으로 발매 전부터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타이틀 곡 '대.다.나.다.너'는 샤이니의 'Dream Girl' 등을 작곡한 신혁 작곡가 사단의 신작으로, 오랜만에 밝고 신나는 빅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는 평이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빅스(VIXX)는 비주얼적으로 판타지적 콘셉트와 무대를 장악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의 마음속에 강렬하게 자리 잡아 왔다"며 "이번에는 빅스라는 아이돌이 얼마나 비주얼적 가치가 있는 그룹인지, 순수히 그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빅스는 오는 8월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