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hilsungCider)은 올해로 탄생 63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에 젊고 경쾌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10∼20대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의 콘셉트를 '시원함이 톡톡 터지는 우리들만의 놀이터'로 정하고 생활정보, 유머, 연애, 브랜드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칠성사이다만의 시원함, 상쾌함, 톡톡 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꾸며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을 젊은 소비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놀이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