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군민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해남군, 고객맞이 실천 다짐행사 가져"


“군민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AD


“군민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해남군(군수 박철환)이 민원창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맞이 실천 다짐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24일 일과 시작전에 민원실 내 근무 직원 60명을 대상으로 민원창구 직원의 친절 마인드 향상과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맞이 실천 다짐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민원응대요령 및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을 실천하는 다짐으로 해남군 민원실을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배려하고 소통하는 자세로 민원인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앞으로도 매주 수요일 지속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군민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또한, 해남군에서는 주민에게 다가서는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하여 공직자로서 자세를 확립해 나가고자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을 제작,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체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해남군 종합민원과 공무원들은 “민원인들에게 질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을 내 가족처럼 모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