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에서도 ‘2배’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올레 올아이피 2배 슬라이드’를 운영하고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KT에 따르면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실외존 7층에는 KT 고객만 이용 가능한 전용 ‘2배 슬라이드’를 운영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T 고객전용 슬라이드는 워터파크 성수기인 이달 26일~28일, 8월 2일~4일까지 총 6일간 운영된다.
‘2배 슬라이드’ 현장에서는 워터파크 입구와 2배 슬라이드 포토존에서 즉석 포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동아시안컵 한일전 축구 경기 티켓, 원마운트 무료 이용권, 지니 음악 상품권, 올레스쿨 무료 이용권, 스마트 터치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 KT 고객이면 누구나 이달 31일 낮 12시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2배 퀴즈’를 풀고 원마운트 워터파크 무료 초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SNS 소문내기’까지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원마운트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1인 2매)을 총 100매 제공하며 당첨자는 31일 오후 2시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고객 감동 2배 서비스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2배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