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이달 26일 강남역에서 악동뮤지션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강남역 11번 출구 M-Stage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잇(EAT) 콘서트'에서는 파리바게뜨의 ‘콩떡빙수’를 즐기며 악동뮤지션의 미니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앱을 설치해도 참가가 가능하다.
주요 행사로 ▲악동뮤지션 팬사인회 및 미니콘서트 ▲에어볼 경품 추첨 게임 ▲콩떡빙수 부채 증정 ▲콩떡빙수 댄스 따라하기 콘테스트 등 재미있고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인기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로 진행되는 악동뮤지션의 미니콘서트는 여름밤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올 여름 대표 빙수송으로 떠오른 ‘콩떡빙수’송을 포함, 악동뮤지션의 재기발랄한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볼 경품 추첨 게임’에서는 ‘콩떡빙수’ 및 해피포인트 500~1만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꽝’이 없는 이벤트인 만큼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도전해 즐거움을 얻어갈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빙수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로 가득 채운 이번 이벤트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파티타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피포인트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