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들 속사정, 레이저로 간단히 해결가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0초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것은 당연한 바램일 것이다. 사랑을 나누는 데 있어서 혹은 삶의 질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것 중에 하나가 성 관계라고도 할 수 있는데, 특히 부부의 성 만족도는 그 가정의 행복지수로 이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부부간의 잦은 성관계와 출산으로 인해 질이 늘어나고 성 만족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아내는 자신감을 상실하고, 결국 부부는 성 욕구 감소로 이어져 가정 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최근 성적인 만족감은 물론이고, 많은 여성이 경험한다는 요실금의 치료 및 예방까지 가능케 하는 ‘인티마레이저’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질성형수술은 1시간 가량의 시술 시간과 수면 마취, 시술 전 금식 및 관장 등의 절차로 많은 여성들에게 부담감을 준 게 사실이다.

하지만 인티마레이저는 통증이나 출혈이 없기 때문에 마취를 사용하지 않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서 불편함이 거의 없는 편이다. 게다가 늘어난 질 벽에 레이저 자극을 통해 질 벽 점막과 근 막의 콜라겐을 증식 시킴으로써 질이나 외음부모양의 성형이 이루어지게끔 한다. 그래서 질 성형은 물론 요실금까지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인티마레이저는 시술 후 빠른 일상 복귀와 시술의 흔적이 전혀 남지 않는다는 특징 때문에 결혼을 앞둔 미혼의 예비신부들에게도 많은 문의가 있다. 이처럼 성감향상은 물론 요실금 치료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기혼여성들과 요실금으로 불편을 겪는 많은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경기도 부천 고운여성병원 고광덕 대표 원장은 “질 성형 또는 요실금 환자들은 부끄럼이나 수치심 때문에 숨기고 있다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뒤늦게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평소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간단한 시술을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여성이 더 예뻐지고 더 건강해질 수 있다” 고 조언했다.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