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이 여름 휴가 맞이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사이보스터치(MTS)를 이용해 주식,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사이보스터치 유(油)쾌한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이보스터치 유(油)쾌한 이벤트’는 모바일 거래 활성화와 여름휴가를 지원을 위해 마련한 고객사은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1060만원 규모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신증권은 사이보스터치로 3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1명), 30만원(1명), 20만원(1명)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4주 동안 거래금액에 따라 매주 추첨을 통해 총 64명에게도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10억원, 20억원, 3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각각 10만원(10명), 20만원(5명), 30만원(1명)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공식블로그 ‘밸런스’에 사이보스터치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34명을 선정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모바일 증권거래 앱(App.)인 ‘사이보스터치’를 다운받아 거래하면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블로그(blog.daishin.com),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