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현대카드는 다음달 17~18일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9 씨티브레이크' 광고와 모바일 앱을 연계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텔레비전과 극장, 온라인 등에서 슈퍼콘서트 광고가 나올 때 '현대카드 뮤직' 앱을 실행하고 스마트폰을 흔들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일정 수준 이상으로 흔들면 스마트폰에 당첨결과가 나온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9 씨티브레이크 2일권 티켓과 현대카드 뮤직 1개월 음악 감상권, 정기이용권 첫 달 100원 결제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장준우 기자 sowha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장준우 기자 sowhat@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